세상 모든 이야기

동호회 모임/회식으로도 넉넉하고 넓고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!! 더울땐 고기죠! ㅎㅎㅎ [원주 단구동 배부른돼지] 본문

세상에 이런 정보!/세상 정보

동호회 모임/회식으로도 넉넉하고 넓고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!! 더울땐 고기죠! ㅎㅎㅎ [원주 단구동 배부른돼지]

야기둥둥 2018. 7. 14. 19:46

동호회 사람들하고 몸을 좀

움직였는데요..

날이 더워 더워서 한참 땀만 흘리며

체력 엄청나게 했으니....


이제 체력 보충하러 제가 사랑하는

고기집에 또 갔습니다. ㅎㅎㅎㅎ

물론 동호회 사람들 우루루 몰고 ㄱㄱ


역시 땀흘리고 난 다음에는

고기지요 ㅎㅎㅎㅎ







어차피 여기 자리도 굉장히 넓어서

동호회 사람들은 물론 동호회 몇개가

와도 끄덕없을 만큼 넓어요

^^


그냥 들어오자마자 자리에 앉아 

바로 구워먹기 시작하면 됩니다.

ㅎㅎㅎㅎ

다들 체력 소모가 심했는지라,

말없이 돼지갈비 먹방 시작합니다.

^^





일인당 13900인데, 나갈때 계산하면되고...

돈걱정말고 일단 막 먹습니다. ^^

시간 제한이 있었는데... 얼마였드라?

거의 2시간 가까이 될꺼요?

여태껏 수많이 방문을 해서 돼지갈비

무한리필을 먹었지만, 한번도

도중에 시간다된적이 없어요 ㅎ


시간 넉넉해요.

배때지에 돼지갈비 충분히 넣을수

있습니다. ㅎㅎㅎㅎ



Comments